Haimarrow introduction 해마로 소개

CEO 인사말

해마로푸드와 함께하는 고객,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

2004년 설립한 해마로푸드는 세계 경제의 어려움과 저성장 시대의 터널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해마로의 세계관과 철학으로 묵묵히 전진해왔습니다.

그 결과 ‘맘스터치’는 지난해 브랜드 론칭 20주년이 되었고
그 여정은 프랜차이즈시스템의 고도화와 제품의 고부가가치화, 서비스기술의 혁신으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해마로만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이제 그 이력을 발판으로 국내 No.1을 향해, 또 고객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고객 마음속의 No.1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들어가고자 합니다.

코스닥 상장사로서 해마로푸드는 임직원은 물론 고객, 주주, 협력사, 구성원 등
관계되는 이들과의 상생과 인류 행복에 기여하는 행복한 내일을 향하고 있습니다. 그간
앞선 통찰력과 창의적 사고로 프랜차이즈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온
해마로푸드는 시장의 요구, 고객에 대한 세밀한 분석과 관심으로부터 시작해 궁극적으로
고객가치를 극대화해온 과정이었습니다.

골리앗과 다윗에 비견되는 버거시장의 무한경쟁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며 한계를
뛰어넘어 불가능한 꿈을 실현한 것처럼 고객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으로 소리없이 세상을
움직이고자 합니다.

‘빠르게 보다는 올바르게’ 갈 것입니다. 새로운 시장, 세계 무대로 영역을 넓히기 시작한
해마로푸드는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개발과 서비스혁신, 신사업 발굴을 통해 글로벌
프랜차이즈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져나가겠습니다. 더 크고 행복한 내일을 위해.


해피 투마로! 대표이사      전명일